endnote 다운로드 경북대

제일 해결책: 탁상용 버전을 다운로드 하 고 사용 하 고 온라인 버전과 동기화 하십시오. PC와 Mac에 대 한 다른 버전이 있다는 점에 유의 하십시오. 인용 관리자 팀은 여기에 귀하의 질문에 대답 하거나 교실에서 교육을 제공 합니다. endnote 데스크톱 소프트웨어는 프로그램 및 인용 라이브러리를 컴퓨터에 로컬로 저장 합니다. 4. “미주 X8″ 파일을 더블 클릭 하 여 설치를 시작 합니다. 2. 미주 설치 프로그램을 드래그 앤 드롭으로 애플리케이션 폴더에 제출 새 연결 파일 만들기 요청 라이브러리는 일반 미주 자습서를 제공 합니다. 여기에 예약 하세요 연결 파일에는 미주에서 온라인 데이터베이스의 참조를 검색 하 고 가져오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미주 계정은 인용 컬렉션을 온라인에 저장 하므로 웹에 로그온 하 여 어디에서 나 계정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미주 온라인에 등록 하려면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추가 연결 및 출력 파일은 endnote 웹 사이트 링크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의 endnote 가이드에서 다운로드 가능 합니다. 미주는 참조를 저장 하 고 관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로 서, 문서에서 인용 및 참고 문헌의 서식을 다양 한 스타일로 지정 합니다. 라이브러리를 권장 하 고 미주 x x x X8 지원 합니다. 미주는 캠퍼스에 설치 하거나 파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 (이전 칼럼 참조)-당신은 로그인이 필요 합니다 다운로드 해야 하 고, 그들은 큰 파일입니다. 참조 도구는 참조를 서로 다른 스타일로 표시 해야 할 방법을 보여 줍니다. 5. 화면의 지시에 따라 설치를 완료 합니다. 당신은 시드니 대학의 현재 학생이 나 직원 만큼 귀하의 가정 이나 대학 컴퓨터에 대 한 미주의 사본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미주는 컴퓨터에 다운로드 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직원 컴퓨터의 경우 windows 시작 단추로 이동 하 여 설치 가능한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 합니다. 시스템 요구 사항 및 windows와 버전 호환성에 대 한 미주 웹 사이트를 확인 하거나 맥 환경. Home > 자료실 > 스터디 > 참조 > 소프트웨어 및 앱 참조 > 미주는 그리피스의 권장도 서 관리 소프트웨어를 쉽게 거기에 미주 두 가지 주요 버전: 데스크톱 미주 및 온라인 미주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