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다운로드

pres-Gr 2-brosgol 니트에 조용한 장소를 찾기 위해 늙은 여자의 재미 있는 이야기에 folsetale 요소를 통합 합니다. 너무 많은 정력적 인 손자와 그녀의 너무 작은 집 오버런을 한순간, 그녀는 산에 그녀의 바늘과 원사와 머리를 맞이할. 불행히도, 그녀는 흐 트 러 지지 않는 자리를 찾을 수 없습니다. 배고픈 곰, 호기심 산 염소, 그리고 작은 녹색 문-남자는 큰소리로 그녀를 자극: “날 내버려 둬!” 웜 홀을 통해 등산, 그녀는 30 작은 스웨터를 완료 하는 어둡고 조용한 장소를 발견. 그럼 그녀는 웜 홀을 통해 크롤 링은 그녀의 집, 어디로 30 손자 들만 나 그녀를 만나기로 이끌고 있습니다. 농민 의류, 목조 주택, 그리고 마을의 장면은 지붕에 있는 형제의 그림 이나 피 들러의 설정 연상을 만듭니다. 해 학적인 삽화는 그녀가 이제까지 높이 올라가서 대로 황당한 상황에서 뜨개질을 하는 결의가 굳은 여자를 묘사 한다. 거 대 한 곰이 그녀 위에 직 기, 호기심 “에 대해 그녀가 어떤 맛을 수도 있습니다.” 산 염소가 원사의 무도회와 함께 그들은 맛 있는 간식을 고려 장난 치며 놀입니다. 그녀는의 자 모양의 문 바위에 앉아 있는 동안 녹색 생물은 핸드헬드 스캐너로 여자를 조사. brosgol 얼굴 표현의 주인이, 눈, 입, 그리고이 마 라인을 사용 하 여 옛 여성의 생각과 감정을 나타냅니다. 평 결이 엉뚱한 이야기는 미묘한 유머, 특히 사람 혼자 시간을 갈구 주셔서 감사 합니다 독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것입니다. 컬렉션에 대 한 좋은 선택 해 학적인 제목의 그들의 공급을 강화 해야 합니다.-케시 piehl, 미네소타 주립 대학 도서관, mankato “brosgol 마스터입니다 …

이 엉뚱한 이야기는 미묘한 유머, 특히 사람 혼자 시간을 갈구 주셔서 감사 합니다 독자 하시기 바랍니다 것입니다. “― 학교 도서관 저널, 별표 검토 [...] 19. 리 ranaldo-”벽”에서 [그의 곧 투우사 솔로 LP로/다운로드는 MP3] 20. memoryhouse-”아 이들이 잘못 됐다” [자신의 출간 서브 팝 LP로/다운로드는 MP3] 21. 무정 한 놈 들-”헤어 진 방법” [그들의 출간 당 파 레코드 LP로/스트림 송 여기] 22. 새로운 군중-”올드 라” [윌 존슨, 제이 파라, 임 yames, & 앤 어 스 파커 우 디 오클라호마 할/스트림 여기] * 23. 규칙-”하나의” 12 “월간 노래” 프로젝트/다운로드는 MP3] 24의 1 분 납 이길 수 없다 no것 들. 자, 이제-”죽은 옥 스” [그들의 출간 트랜스 레코드 LP로/스트림 및 다운로드 노래 여기] * 25.

밀-”gettin 준비” [3-싱글 시리즈의 제 2 회 할부에서/여기에 구매] * 26. butterknife-”coattails” [밖으로 내일 "필요한" EP에/무료 다운로드 여기에 곧] 27. 나 다 서핑-”십 대 꿈” [그들의 단지에서 출시 바 석 LP로/스트림 및 다운로드 여기에 다른 노래] 28. superchunk-”씌여 져” (느린 버전) ["폐하 분쇄" LP로에서 out포획/스트림 여기/다운로드는 MP3] * 29. belwire-”당신의 고등학교를 밖으로 서핑” [그들의 단지에서 발표 "waterbed" EP에/스트림 및 이름 가격 여기를 다운로드] 30. 질투 하는 소리-”당신의 눈은” 빛나고 있었다 [그들의 이번에, 오래 기다린 두번째 LP/스트림 노래 여기에서/시내 LP 여기] * 31. bookkeeper-”tyro” [첫 번째 트랙에서 곧 EP에/무료 다운로드 여기] * 32. 예일, 메사추세츠-”위험 도시, 인구: 나” [그들의 새로운 7 인치/스트림 송 여기/비디오 여기/7-여기 인치 구매] 33. 크리스 브로 코-”스토리” [제목 트랙 그의 새로운 제한 항소 12 인치/여기를 구입] * 34. 여자 친구-”큰 기계” [1 4 새로 녹음 된 노래/스트림 그들 여기] 35. 데이비드 bazan-”가스와 일치” (전체 밴드) [b 조-새로운 폴 리 비닐 7 인치의 측면 deer발굽이 함께/여기에 구매] 36.

구축함-”날 내버려 둬” (새 주문 표지) [모조 잡지에서 "권력, 부패,/거짓말" 프로젝트/스트림 샘플 여기/다운로드 노래를 광고에] 커버 [...] 애틀랜타 이상한 래퍼의 최근 홍수-이 봐, 아버지, OG의 maco 및 키! -로마의 행운이 아마 가장 understated입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