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다운로드

애틀랜타 이상한 래퍼의 최근 홍수-이 봐, 아버지, OG의 maco 및 키! -로마의 행운이 아마 가장 understated입니다. (우리는 앨범 커버 아트에 대해 얘기 하지 않는 한. 그것은 전혀 다른 야구장입니다.) 그의 새로운 프로젝트에서, 작은 vvorld, 포춘 크게 자신을 어두운, 머리 모금 생산을 통해 넘어가고 찾습니다. 하지만 스탠드에-혼자 “friendsmaybe,” 그는 노래에 따라 가사를 다음과 같은 수신 거부 karlo의 들떠 vibes 프로듀서 돈 꼭대기 건너뛰는 그의 흐름을 밝아-함께. 동료 atlien과 실험적인가 마는 ilovemakonnen 그의 서명 무모 포기와 후크, 신뢰 문제에 대 한 노래를 만드는 재미 같은 느낌 노래. -kiana 피츠제럴드, NPR R&B “brosgol 마스터입니다 … 이 엉뚱한 이야기는 미묘한 유머, 특히 사람 혼자 시간을 갈구 주셔서 감사 합니다 독자 하시기 바랍니다 것입니다. “― 학교 도서관 저널, 별표 리뷰를 pres-Gr 2-brosgol는 조용한 장소를 찾아 옛 여성의 그녀의 재미 있는 이야기에 folgtale 성분을 통합 니트. 너무 많은 정력적 인 손자와 그녀의 너무 작은 집 오버런을 한순간, 그녀는 산에 그녀의 바늘과 원사와 머리를 맞이할. 불행히도, 그녀는 흐 트 러 지지 않는 자리를 찾을 수 없습니다. 배고픈 곰, 호기심 산 염소, 그리고 작은 녹색 문-남자는 큰소리로 그녀를 자극: “날 내버려 둬!” 웜 홀을 통해 등산, 그녀는 30 작은 스웨터를 완료 하는 어둡고 조용한 장소를 발견.

그럼 그녀는 웜 홀을 통해 크롤 링은 그녀의 집, 어디로 30 손자 들만 나 그녀를 만나기로 이끌고 있습니다. 농민 의류, 목조 주택, 그리고 마을의 장면은 지붕에 있는 형제의 그림 이나 피 들러의 설정 연상을 만듭니다. 해 학적인 삽화는 그녀가 이제까지 높이 올라가서 대로 황당한 상황에서 뜨개질을 하는 결의가 굳은 여자를 묘사 한다. 거 대 한 곰이 그녀 위에 직 기, 호기심 “에 대해 그녀가 어떤 맛을 수도 있습니다.” 산 염소가 원사의 무도회와 함께 그들은 맛 있는 간식을 고려 장난 치며 놀입니다. 그녀는의 자 모양의 문 바위에 앉아 있는 동안 녹색 생물은 핸드헬드 스캐너로 여자를 조사. brosgol 얼굴 표현의 주인이, 눈, 입, 그리고이 마 라인을 사용 하 여 옛 여성의 생각과 감정을 나타냅니다. 평 결이 엉뚱한 이야기는 미묘한 유머, 특히 사람 혼자 시간을 갈구 주셔서 감사 합니다 독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것입니다. 컬렉션 재치 있는 제목의 그들의 공급을 강화 필요에 대 한 좋은 선택.-케시 piehl, 미네소타 주립 대학 도서관, mankato [...] 19. 리 ranaldo-”벽”에서 [그의 곧 투우사 솔로 LP로/다운로드는 MP3] 20. memoryhouse-”아 이들이 잘못 됐다” [자신의 출간 서브 팝 LP로/다운로드는 MP3] 21. 무정 한 놈 들-”헤어 진 방법” [그들의 출간 당 파 레코드 LP로/스트림 송 여기] 22. 새로운 군중-”올드 라” [윌 존슨, 제이 파라, 임 yames, & 앤 어 스 파커 우 디 오클라호마 할/스트림 여기] * 23.

규칙-”하나의” 12 “월간 노래” 프로젝트/다운로드는 MP3] 24의 1 분 납 이길 수 없다 no것 들. 자, 이제-”죽은 옥 스” [그들의 출간 트랜스 레코드 LP로/스트림 및 다운로드 노래 여기] * 25. 밀-”gettin 준비” [3-싱글 시리즈의 제 2 회 할부에서/여기에 구매] * 26. butterknife-”coattails” [밖으로 내일 "필요한" EP에/무료 다운로드 여기에 곧] 27. 나 다 서핑-”십 대 꿈” [그들의 단지에서 출시 바 석 LP로/스트림 및 다운로드 여기에 다른 노래] 28. superchunk-”씌여 져” (느린 버전) ["폐하 분쇄" LP로에서 out포획/스트림 여기/다운로드는 MP3] * 29. belwire-”당신의 고등학교를 밖으로 서핑” [그들의 단지에서 발표 "waterbed" EP에/스트림 및 이름 가격 여기를 다운로드] 30. 질투 하는 소리-”당신의 눈은” 빛나고 있었다 [그들의 이번에, 오래 기다린 두번째 LP/스트림 노래 여기에서/시내 LP 여기] * 31. bookkeeper-”tyro” [첫 번째 트랙에서 곧 EP에/무료 다운로드 여기] * 32.

Comments are closed.